2PM 준케이(JUN. K)가 3월 일본서 새 앨범을 발매하고 현지 4개 도시를 도는 전국투어를 개최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최근 2PM 일본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준케이가 오는 3월 21일 일본서 미니 4집 앨범 `NO TIME`을 발매한다는 소식과 전국투어 `Jun. K (From 2PM) Solo Tour 2018 <NO TIME>` 개최 사실을 알렸다.
준케이는 2016년 12월 14일 일본서 미니 3집 `NO SHADOW`를 발표하고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 1위에 오르는 등 현지서 뜨거운 인기를 과시한 바 있다.
준케이가 1년 3개월 만에 선보이는 일본 새 앨범 `NO TIME`은 힙합, R&B, 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의 신곡이 실리며 싱어송라이터 준케이의 폭넓은 음악성을 담아낼 예정이다.
앨범 발매 소식과 함께 공개된 앨범 `NO TIME` 재킷 이미지는 시간이라는 주제로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해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아울러 준케이는 4번째 일본 미니앨범 발매를 기념해 오는 3월 6~7일 도쿄를 시작으로 13~14일 나고야, 19~20일 오사카, 22일 후쿠오카 등 4개 도시 7회 투어에 돌입한다.
한편, 2PM은 군복무 중인 멤버 택연을 제외하고 5명의 멤버가 소속사인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와 두 번째 재계약을 알리면서 끈끈한 우정과 의리를 과시했다. 특히 2PM은 소속사 내 최고참에 걸맞게 `JYP 대외협력 이사`의 임무를 맡아 JYP를 외부에 적극 알리는 데 일익을 담당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