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오프라인 한정 판매 기획전’, ‘글로벌 브랜드 기획전’, ‘게이밍 PC 기획전’등을 진행하며, 다양한 경품행사도 엽니다. 특히 2월 한달동안 최근 출시한 삼성전자의 ‘평창 에디션 TV’도 특가에 한정 판매합니다.
박수용 롯데하이마트 모바일부문장은 “졸업, 입학 인기 선물인 PC와 주변기기들을 브랜드와 사양별로 총망라했다”며,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다양한 기획전과 이벤트를 진행해, 소비자들에게 즐거운 쇼핑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선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삼성전자 ‘노트북 5 New’ 300대를 30만원대에 한정 판매하며, 하이마트-엘포인트(L.Point) 회원에 한해 추가로 5천 엘포인트(L.Point)를 제공합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최근 출시한 UHD급 55형 ‘평창 에디션 TV’ 2천대를 130만원대에, LG전자의 ‘그램’ 노트북 1천대를 90만원대에 한정 판매합니다. 구매 제품에 따라 엘포인트(L.Point)는 최대 5만점, 캐시백을 최대 20만원까지 줍니다.
이 밖에도 ‘글로벌 브랜드 기획전’, ‘게이밍 PC 기획전’을 열어 국내외 브랜드의 노트북, 데스크톱, 태블릿PC, 모니터, 프린터 등 PC와 주변기기들을 할인 판매합니다.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도 마련했습니다. 행사 기간동안 온라인 쇼핑몰에서 이벤트에 응모하거나, 매장을 방문해 응모권을 작성하는 고객들을 추첨해 최대 1백만 엘포인트(L.Point)를 증정합니다. 엘페이(L.Pay)를 1만원 이상 이용해 구매한 고객들도 추첨을 통해 경품을 줍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