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80201/B20180201153135973.jpg)
이번 컬렉션은 기존 ‘마켓오초콜릿’ 오리지널, 밀크에 콜드브루 티라미수, 딸기타르트를 추가하고 ‘리얼브라우니’까지 라인업을 확대했습니다. 특히 리얼브라우니는 매년 2월이면 월 평균 대비 매출이 28% 이상 상승하는 밸런타인데이 인기품목입니다. 여기에 지난해보다 더욱 깜찍하고 다양해진 ‘해피하트’ 캐릭터를 적용해 선물과 소장 가치를 더욱 높였습니다. 가격대 또한 다양하게 구성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오리온은 마켓오 해피하트 컬렉션뿐만 아니라 ‘투유’, ‘마켓오 생초콜릿’ 등 다양한 밸런타인데이 제품 라인업을 선보일 계획입니다다.
오리온이 지난 2008년 론칭한 ‘마켓오’는 좋은 원물을 사용하는 자연주의 식품 브랜드로 ‘마켓오초콜릿’, ‘리얼브라우니’, ‘리얼치즈칩’, ‘리얼크래커 초코’ 등이 있습니다. 지난해에는 프리미엄 디저트인 ‘생크림 치즈롤’, ‘스틱 치즈케이크’, ‘생크림 카스테라’ 등 3종을 선보였으며 최근에는 겨울 한정판 ‘눈호빵’과 프리미엄 냉동 디저트 ‘생초콜릿’을 출시하기도 했습니다.
오리온 관계자는 “마켓오 해피하트 컬렉션은 고급스러운 맛과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으로 사랑의 메시지를 센스있게 전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특별한 날을 맞아 연인, 친구, 가족에게 마음을 전하는 좋은 선물이 될 것” 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