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은 미디어 · IoT 등 New ICT 기반 신규사업 매출 증가에 힘입어 전년 대비 2.5% 증가하며, 2014년 이후 3년 만에 매출 턴어라운드(Turn around)에 성공했습니다.
영업이익은 미디어 사업 성장과 11번가 수익성 개선 영향으로 0.1%, 순이익은 SK하이닉스의 지속적인 실적 호조에 따른 지분법 이익의 영향으로 전년 대비 60.1% 각각 늘었습니다.
SK텔레콤은 "선택약정 할인율 상향 등 수익 감소 요인에도 불구하고 신성장사업 영역에서 가시적인 성과를 거두며 견조한 실적을 유지했다"며 "올해 역시 경영 환경이 불확실할 것으로 전망되지만, 경쟁의 판을 바꾸는 과감한 접근으로 New ICT 성장을 가속화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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