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차일드(Golden Child)의 탄탄한 기본기를 확인할 수 있는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유튜브 및 각종 커뮤니티에는 골든차일드(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의 미니 2집 ‘기적(奇跡)’ 타이틀곡 ‘너라고(It’s U)’ MR(반주음악)제거 영상이 누리꾼들의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골든차일드가 한 음악방송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가졌을 당시의 영상에서 MR만 제거한 이 콘텐츠 속에는 라이브로 ‘너라고(It’s U)’를 부르는 멤버들의 목소리를 더욱 선명하게 접할 수 있다.
영상 속 골든차일드는 격렬한 안무를 소화하면서도 별다른 흔들림 없이 안정적으로 라이브를 펼쳐 네티즌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퍼포먼스 중에는 어려울 법한 고음 파트 역시 매끄럽게 선보여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너라고(It’s U)’ MR제거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아직 데뷔한 지 얼마 안 된 신인 아이돌 그룹임에도 탄탄한 기본기를 갖추고 있는 골든차일드에 호평 릴레이를 이어가며, 차세대 TOP 인기 보이그룹으로 성장할 가능성과 잠재력을 주목했다.
한편, 골든차일드의 미니 2집 타이틀곡 ‘너라고(It’s U)’는 경쾌한 리듬 구성에 섹션감 있는 신디사이저가 멋들어지게 어울리는 스웨디시 보이 팝댄스곡으로, 당당하고 자신감 있게 사랑을 고백하는 노랫말과 더불어 골든차일드의 경쾌하고 발랄한 이미지를 한층 업그레이드해줄 수 있는 곡이다.
골든차일드는 ‘너라고(It’s U)’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