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생활브랜드 나무앤미(대표 정현)의 편백잎수액이 카카오메이커스에서 큰 관심을 받았다.
카카오메이커스는 낭비 없는 생산과 가치 있는 소비를 슬로건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나날이 사랑 받고 있는 공동주문 생산 플랫폼이다.
메이커스위드카카오를 플러스 친구하면 다양한 제품 정보를 받을 수 있으며, 담당 MD들이 직접 제품을 써보고 품평을 남겨주어 소비자의 구매 심리를 색다르게 자극한다.
`겨울철 건조함을 이기는 편백잎수액`으로 메이커스 위드 카카오에 첫 선을 보인 나무앤미 편백잎수액은 주문 5일만에 1천개가 조기 매진되고 추가 주문 1천개도 조기 매진되는 성과를 거두었다.
업체 관계자는 "`나무`와 `나` 라는 뜻으로 산업화 되어가는 도심에서 소비자들이 좀 더 자연을 느끼게 해주고 싶은 마음에서 네이밍된 브랜드"라고 얘기한다.
경남 남해에서 해풍을 맞고 자란 신선한 편백수 잎을 사용하여 특허 받은 추출기로 피톤치드를 뽑아내며, 탄내가 나지 않고 피톤치드 함량이 높으면 상쾌한 향이 나는 점이 장점이다. 천연 물질이라 화학 성분의 탈취제, 인공 향료로 만든 디퓨저 보다 자연적이고 피부에 닿아도 무해하다.
피톤치드(phytoncide)는 식물이 해충,병원균으로 자신을 지키기위해 스스로 뿜어내는 천연성분으로 침엽수에 많이 함량 되어있으며 천연항균,살균 기능이 있고 사람들이 산림욕을 하는 이유이기도 한 물질이기도 하다.
화학제 품의 인식이 안 좋은 요즘 천연 물질로 탈취, 항균 효과까지 가능한 나무앤미 편백수 제품은 앞으로도 좋은 반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나무앤미 정현 대표는 "앞으로 계속 자연에 가까운 다양한 천연제품들을 개발하여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고정호 기자
jhkoh@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