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80212/B20180212150813867.jpg)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네추럴블라썸 기저귀가 세계적인 디자인상인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독일에 위치한`iF 인터내셔널 포럼 디자인`은 세계에서 가장 오랜 역사를 지닌 디자인 기관으로 매년 최고의 디자인에 대해 iF 디자인상을 수여하고 있으며, 미국의 IDEA 디자인상, 독일의 레드닷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중 하나로 꼽힌다.
그 중 뷰티, 헬스 부문에 출품한 네추럴블라썸 기저귀는 멸종위기 동물에 대한 관심을 전하는 메시지로 심사위원단으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네추럴블라썸 기저귀는 국내 기저귀 최초로 영국 왕실이 창설한영국 알러지 협회의 Allergy UK인증 마크를 획득 한 것에 이어 이번 iF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하며 안전성과 디자인 모두 완성도 높은 기저귀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끝으로 네추럴블라썸 관계자는 "이번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을 기념하며 2월 12일부터 28일까지 네추럴블라썸 기저귀를 구매하는 선착순 5,000명에게 프리미엄 천연 대나무 스카프빕을 증정한다"고 밝혔다.자세한 사항은 네추럴블라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고정호 기자
jhkoh@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