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실사이버대학교 연예예술경영학과(학과장 이정재 교수)가 개최한 제 2회 숭실팝(SOONSIL POP)스타 오디션이 지난 00일 뜨거운 열기 속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올해로 2회를 맞이한 숭실팝은 문화예술에 대한 잠재력과 자질을 발굴하고 실용예술 분야에 역량 있는 예비스타를 발굴해 트레이닝 및 앨범 제작을 통해 가수 데뷔의 기회를 마련하는 숭실사이버대학교만의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특히 이번 오디션은 전국 각지에서 재능과 끼가 있는 쟁쟁한 보컬들이 지원한 탓에 우열을 가리기 어려웠다는 후문이다.
이번 오디션에서 최종합격의 영광을 거머쥔 우승자 강민지 씨는 뛰어난 음색과 보컬 실력으로 심사위원들의 호평을 받았다. 우승자 강민지 씨에게는 추후 앨범제작과 가수로서의 도약을 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다.
강 씨는 "오디션을 볼 때 많이 긴장을 많이해서 걱정했는데 뜻밖의 합격 소식에 놀랍고 기쁘다"고 소감을 말했다. 이어 "이런 의미 있는 기회를 만들어준 숭실사이버대학교 연예예술경영학과 관계자 및 심사위원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추후 더 좋은 가수로서의 발전과 각오를 다졌다.
숭실사이버대학교가 주최·주관하는 숭실팝 오디션은 매년 예비스타 발굴을 위해 개최될 예정이며, 음악적 재능과 열정을 가진 누구나 지원할 수 있도록 기회의 문을 열어놓을 예정이다.
한편, 숭실사이버대학교 연예예술경영학과는 국내 최초로 SM엔터테인먼트, YG엔터테인먼트, FNC 등 연예기획사 경영부문 전공과정과 콘텐츠를 유통하는 콘텐츠비즈니스 전공과정으로 구성됐으며, 현장실무 위주의 교육과정과 연예기획사, 방송사, 신문사, 연기자 등 현장 경험이 풍부한 교수진으로 구성되어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고정호 기자
jhkoh@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