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가 5월 서울서 두 번째 투어를 스타트하고 그간 트와이스의 단독 공연을 기다린 팬들과 만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9일 0시 트와이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트와이스 두 번째 투어 `트와이스랜드 존 2 : 판타지 파크(TWICELAND ZONE 2 : Fantasy Park)` 1차 포스터를 깜짝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1차 포스터에 따르면 트와이스는 오는 5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두 번째 투어의 막을 여는 단독 콘서트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해당 포스터는 트와이스랜드 입장을 상징하는 듯한 카드에 `판타지 파크`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어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앞서 트와이스는 2017년 2월, 데뷔 1년 4개월 만에 서울 송파구 올림픽 공원 SK올림픽핸드볼 경기장에서 첫 투어의 포문을 여는 단독 콘서트 `트와이스랜드 -디 오프닝-(TWICELAND -THE OPENING-)`으로 팬들과 만났다. 이어 4월 태국과 싱가포르에서 해외 투어를 이어 갔고, 6월에는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첫 단독 콘서트의 앙코르 공연을 성료하며 티켓 파워를 과시했다.
11개월여 만에 국내에서 단독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만나는 트와이스는 두 번째 투어 `판타지 파크`의 5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해외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라 국내외 팬들의 기대를 더욱 불러모을 전망이다.
트와이스는 데뷔곡 `우아하게(OOH-AHH하게)`부터 `하트 셰이커(Heart Shaker)`까지 발표한 모든 곡을 히트 반열에 올리며 7연속 인기 홈런을 기록중이다.
일본에서도 3연속 히트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7일 현지서 발매한 두 번째 싱글 `캔디팝(Candy Pop)`은 오리콘 데일리, 위클리 싱글 차트 정상을 석권하고, 발매 첫 주 빌보드 재팬 집계 기준 30만 3746장의 판매고로 싱글 1위를 비롯 조회수, 스트리밍, 동영상 재생 부문 등 4관왕에 오르며 `빌보드재팬 핫 100` 종합 1위를 차지했다.
특히 지난해 6월 발매한 데뷔 베스트 앨범 `#TWICE` 및 10월 공개한 첫 오리지널 싱글 `One More Time`으로 일본 레코드협회의 플래티넘 인증을 받은데 이어 두 번째 싱글 `캔디팝` 또한 오리콘 집계 결과, 발매 5일 만에 25만 판매고를 돌파하며 3연속 플래티넘 인증을 예상케 하고 있다.
일본서 한국 걸그룹으로서는 최초로 같은 해 싱글과 앨범 모두 플래티넘 인증 및 일본 첫 앨범과 첫 싱글을 모두 플래티넘으로 등극시킨 한국 최초 아티스트가 되며 화제를 모은 트와이스는 `캔디팝`을 통해 해외 아티스트 최초로 `첫 싱글부터 두 작품 연속 첫 주 판매고 20만장 돌파` 기록을 수립하며 성장세를 입증하고 있다.
이처럼 일본을 비롯한 해외 무대서 `아시아 원톱 걸그룹`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트와이스가 5월 개최할 두 번째 투어의 포문을 열 서울 콘서트를 통해 국내 팬들에게 어떤 새롭고 매력적인 모습을 선보일지 벌써부터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