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우주소녀가 시크릿 필름 영상을 공개, 오는 27일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지난 20일 우주소녀는 공식 유튜브와 네이버 V라이브채널을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Dream your dream`(드림 유어 드림)` 시크릿 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시크릿 필름 속 우주소녀 멤버 13인은 꿈을 테마로 신비롭고 성숙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꿈을 현실로 이루어지게 만든다는 메세지를 몽환적인 영상미와 한층 성숙해진 우주소녀 멤버들 분위기를 통해 전달하고 있는 것.
앞서 순차적으로 공개된 스케줄러와 유닛별 콘셉트 포토에는 앨범의 키워드인 `마법`을 지칭하는 그리스어 μαγικο?(마기코스)가 표기되어 있어 호기심을 자아냈다. φορευ? (포레우스, 배달부) , αγυρτη? (아귀르떼스, 수집가), ενυπνιον (에뉩니온, 꿈)으로 나뉘어진 유닛은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마법학교 1학년은 (여름 다영 연정 은서) 꿈을 배달하며 세계를 관찰하는, 호기심 넘치고 발랄한 캐릭터의 φορευ? UNIT (포레우스 유닛)이다. 꿈을 수집하는 마법학교 2학년 (엑시 수빈 성소 선의)은 차분하지만 엉뚱한, 신비롭고 지적인 캐릭터를 가진 소녀를 표현한 αγυρτη? UNIT(아귀르떼스 유닛), 마지막으로 꿈을 현실로 완성시켜주는 마법학교 3학년(설아 보나 다원 미기 루다)은 고혹적인 느낌의 ενυπνιον UNIT (에뉩니온 유닛)으로 구성되어 졌다.
한편, 우주소녀는 오는 27일 컴백을 목표로 새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컴백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