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소현이 화장품 모델로 발탁됐다.
KBS2 월화드라마 ‘라디오 로맨스’로 차세대 로코퀸에 도전장을 내밀며 대체불가 매력을 뽐내고 있는 배우 김소현이 한국적 자연주의 화장품 한율에 브랜드 모델로 발탁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아역 시절부터 다양한 작품을 통해 다채로운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은 김소현은 특유의 단아함과 청순한 매력으로 사극과 현대극을 넘나들며 입지를 탄탄히 다졌다. 특히 2017년에는 드라마 ‘도깨비’에 이어 ‘군주’까지 연이어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쳐온 그녀는 최근 ‘라디오 로맨스’를 통해 성인 연기자로 발돋움하며 더욱 물오른 미모를 뽐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김소현이 당당히 성인 연기자로 합격점을 받으며 20대를 대표하는 대세 여배우로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김소현과 함께하게 된 한율의 관계자는 “김소현의 청초하고 맑은 이미지가 한국적인 자연의 편안함을 전하는 한율의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생각해 발탁하게 됐다”고 전하며 모델 발탁 비화를 밝혔다.
이어 김소현은 “한국적인 자연주의 화장품 ‘한율’의 새 얼굴이 되어 기쁘다. 앞으로 한율의 모델로서 더욱 다양한 모습과 매력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한편, 김소현은 드라마 ‘라디오 로맨스’에서 라디오 작가 송그림으로 분하며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라디오 로맨스’는 매주 월, 화 밤 10시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