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2월 내 삼성전자의 2018년 상반기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S9, 플러스 공개를 앞두고 3월 16일 출시일이 예상되고 있으며 사전예약은 2월 28일부터 접수가 가능하다. 따라서 소비자들은 출시를 앞두고 있는 갤럭시S9 출시일, 스펙, 가격, 카메라, 색상, 출고가 등의 정보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에 네이버 스마트폰 온라인 구매사이트 ‘핫딜폰’ 은 갤럭시S9 사전예약 혜택을 강화한다고 23일 밝혔다. 내용에 따르면 사전예약 후 개통한 모든 소비자에게 20여 종 사은품을 제공하며 삼성 노트북5, 갤럭시탭S3, 기어 스포츠, 갤럭시탭A6 10.1 등 사은품을 지급한다. 또한 삼성 제조사 혜택으로 증정되는 10만 원 상당의 삼성 덱스 패드, 혹은 20만 원 상당의 하만 AKG 헤드셋도 전부 받을 수 있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핫딜폰 관계자에 따르면 “갤럭시S9 정식 사전예약기간이 다가옴에 따라 갤럭시S9 사전예약 시 삼성 기어 아이콘X를 100% 지급하기로 결정했다.” 라고 말했다.
이 밖에도 핫딜폰은 아이폰6, 6S 특가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아이폰6는 0원, 6S는 5만 원대에 구입할 수 있으며 아이폰6는 신규가입도 진행 가능하다.
핫딜폰은 지난 갤럭시노트7부터 사전예약을 전문적으로 진행해오면서 유명해졌으며 현재 24만 명 회원 수를 보유한 네이버 스마트폰 온라인 구매사이트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고정호 기자
jhkoh@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