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유닛’ 유앤비(UNB), 유니티(UNI.T)의 팬미팅 티켓이 26일 오후 8시 인터파크에서 오픈한다.
지난 10일 파이널 무대로 최종멤버 18명이 확정된 가운데 ‘더유닛’은 24일 방송된 스페셜 쇼에서 팀명을 공개했다.
유닛B는 You and Boy의 약자이자 새롭게 시작한다는 Begin의 뜻을 담은 유앤비(UNB)로, 유닛G는 통일성, 조화의 의의를 담은 단어 UNITY(유니티), 한 팀으로 최고의 조화를 보여주고자 하는 정의를 내포한 유니티(UNI.T)로 다시 태어나게 됐다.
‘더유닛’은 팀명이 공개된 후 3월 3일 팬미팅(THANKS TO FANMEETING)을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며 유니티(유닛G)는 오후 4시 ‘UNI.T THANKS TO FANMEETING’, 유앤비(유닛B) 오후 8시 ‘UNB THANKS TO FANMEETING’로 각기 다른 색깔의 모습을 보여줄 것을 예고했다.
이번 팬미팅은 그동안 성원해준 팬들을 위한 감사함을 보답하기 위해 유앤비와 유니티 멤버들이 팬들과 함께 교류하는 뜻 깊은 팬미팅을 진행 할 것이라 알려져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오는 3월 3일 블루스퀘어에서 열리는 팬미팅 티켓 예매는 26일 오후 8시에 인터파크에서 오픈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