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인조 보이그룹 타겟(TARGET)이 보는 이들의 탄성을 자아내는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타겟(슬찬, 지아이, 제스, 현, 로이, 바운, 우진)은 지난 26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국내 데뷔앨범 ‘Alive’의 타이틀곡 ‘Awake’ 안대 안무 연습 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일곱 멤버는 한 명도 빠짐없이 눈에 안대를 착용한 채 ‘Awake’ 음악에 맞춰 안무를 선보이고 있다.
멤버들은 앞이 전혀 보이지 않는 상황에도 본래 안무 동선과 대형을 완벽하게 유지하고 있어 놀라움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타겟의 트레이드마크인 격렬한 퍼포먼스 또한 완벽하게 소화해 보는 이들을 감탄시켰다.
셀 수 없이 많은 연습과정이 있었기에 가능했던 퍼포먼스인 만큼, 누리꾼들은 멤버들의 노력에 찬사를 보내고 있다. 또, 안대를 쓰고도 한 치의 흔들림 없이 안무를 소화할 수 있는 멤버들의 경이로운 평형감각에도 엄지를 치켜세웠다. 더불어 타겟이 인피니트, 방탄소년단을 잇는 차세대 칼군무 보이그룹임을 많은 이들의 뇌리에 완벽하게 각인시켰다.
타겟은 “안대를 쓰고 완벽한 군무를 선보인다는 게 결코 쉬운 일은 아니지만 일곱 멤버가 다함께 셀 수 없을 만큼 많은 안무 연습을 해온 게 많은 도움이 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피나는 연습과 노력을 통해 많은 분들에게 더욱 멋진 퍼포먼스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이번 영상을 촬영한 소감을 전했다.
한편, 타겟은 일본에서의 무서운 상승세를 바탕으로 지난달 국내 첫 미니앨범 ‘Alive’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Awake’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 22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는 상위권인 7위에 랭크되는 등 서서히 국내 팬들의 마음도 점령하고 있다.
지난 25일 열린 팬사인회를 성황리에 마친 타겟은 오늘 저녁 SBS MTV ‘더쇼’ 무대에 오르며, 오는 3월 2일에는 아리랑TV ‘심플리 케이팝’에도 모습을 비추며, 음악방송 활동 역시 꾸준하게 이어갈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