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3일 방영된 겟잇뷰티 `걸그룹 클렌징폼` 통해 제품력 재입증
3월 한 달간 드럭스토어에서 50% 할인 행사 진행
클렌징 전문 브랜드 `비페스타(BIFESTA)`는 자사의 탄산 클렌징폼 `클렌징 무스폼 브라이트닝`이 케이블TV 온스타일 `2018 겟잇뷰티`에 방영되면서 다시 한번 우수한 제품력을 입증했다고 밝혔다.
2017년 비페스타 클렌징시트가 겟잇뷰티 블라인드 테스트에 소개된 것에 이어 지난 23일에는 비페스타 탄산 클렌징폼이 `걸그룹 클렌징폼`이라는 주제로 2018 겟잇뷰티에 소개된 것.
그동안 비페스타는 아시아 시장에서 인기를 끌었던 클렌징워터를 국내에 선보이면서 입소문만으로 큰 관심을 받아왔으며, 지난해부터 탄산 클렌징폼을 국내에 소개하며 클렌징 전문 브랜드로 라인을 확대한 바 있다.
이날 겟잇뷰티는 인스타그램을 통한 겟잇뷰티 진행자의 라이브방송 형식으로 진행되어 솔직한 리뷰나 소비자들의 반응을 바로 살필 수 있었다. 특히 아이돌 걸그룹 멤버들의 숙소에서 펼쳐지면서 현장감을 높였으며, 걸그룹의 깨끗한 민낯이 공개되는 장면에서 비페스타의 탄산 클렌징폼이 소개돼 방송 이후 큰 이슈를 불러 모았다.
이번에 방송을 통해 소개된 비페스타의 탄산 클렌징폼 `클렌징 무스폼 브라이트닝`은 세정력, 보습력 등이 우수한 제품이다. 일본을 통해 신제품이 출시, 일본시장에서 충분히 검증받은 제품을 국내에 소개해 더욱 믿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피부 미용에도 효능이 있는 탄산이 제품에 함유돼 있어 딥 클렌징은 물론 피부케어도 도움을 준다.
비페스타 이민주 브랜드 매니저는 "2018 겟잇뷰티를 통해 비페스타 탄산 클렌징폼이 소개돼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며, "국내 시장에 진출한 지 4년이 되어가는 비페스타가 올리브영 이외에도 다양한 고객 접점을 넓혀가면서 단지 히트 제품을 위한 활동보다는 고객들에게 신뢰받는 클렌징 전문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비페스타`는 일본 등 아시아 시장에서 충분한 검증을 거친 제품을 국내에 론칭, 제품력을 앞세워 아시아 시장을 중심으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맨담코리아의 클렌징 전문 브랜드다. 현재 클렌징워터부터 클렌징시트, 탄산 클렌징폼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라인업을 확대해나가고 있다.
오는 3월 9일부터 11일까지는 뷰티 페스티벌 `겟잇뷰티콘`에 참가해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3월 한 달간 드럭스토어에서 50% 할인 행사를 실시, 행사 기간 동안 비페스타의 다양한 클렌징 제품을 부담 없는 가격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고정호 기자
jhkoh@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