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고의 보컬리스트 이승철이 참여한 JTBC 드라마 ‘미스티’의 세 번째 OST ‘Someday’가 발매된다.
방영이후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JTBC 드라마 ‘미스티’의 세 번째 OST ‘Someday’가 2일 오후 6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력과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로 주목받고 있는 JTBC 드라마 ‘미스티’의 세 번째 OST `Someday`는 국내 최고의 음악감독 개미가 ‘미스티’의 강태욱을 모티브로 만든 곡으로, 아내인 고혜란과 일련의 사건들을 겪으며 그가 느끼는 행복, 실망, 질투, 연민 등 복잡한 감정과 사랑의 다짐을 담은 곡이다.
또한 ‘Someday’는 구슬픈 피아노 반주에 이승철의 보컬이 더해져 담담하면서도 애절한 가사의 전달력을 한층 더 잘 표현해 주고 있으며, 체코 프라하 심포니 오케스트라의 현악이 곡의 분위기를 점점 더 고조시켜준다.
특히 이번 OST는 이승철이 이례적으로 2곡이나 참여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승철은 지난 2004년 MBC 드라마 ‘불새’의 OST ‘인연’을 비롯해 2010년 KBS2 드라마 ‘제빵왕 김탁구’의 OST ‘그 사람’, 2005년 영화 ‘청연’의 OST ‘서쪽하늘’ 등 다수의 OST에 참여해 히트 시킨 바 있다.
JTBC 드라마 `미스티`는 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대한민국 최고의 앵커 고혜란(김남주)과 그녀의 변호인이 된 남편 강태욱(지진희), 그들이 믿었던 사랑의 민낯을 보여주는 격정 멜로드라마이다.
한편, 이승철이 참여한 ‘미스티’의 OST ‘Someday` 는 2일 오후 6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