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태양 휘영 찬희)가 자신들의 이름과 사진을 활용한 영화관 팝콘세트를 선보인다.
SF9은 새 앨범 ‘맘마미아(MAMMA MIA)!’ 발매를 맞아 메가박스와 손잡고 ‘SF9 맘마미아 콤보’를 단독으로 출시한다. 3월 5일부터 메가박스 코엑스를 비롯하여 분당, 강남, 신촌, 이수, 마곡, 고양스타필드, 파주출판도시, 하남스타필드, 대구신세계, 서면, 천안, 상봉에서 판매된다.
‘SF9 맘마미아 콤보’는 팝콘 라지 1개, 탄산 레귤러 2잔의 2인 세트에 SF9의 이미지가 포함된 스페셜 노트로 구성된다,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스페셜 노트는 조기 품절될 수 있어 팬들의 발 빠른 방문이 이어질 전망이다.
신나는 레트로 댄스곡 ‘맘마미아’로 활동 중인 SF9은 컴백을 맞아 메가박스와 역대급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다. 지난 2월 말에는 멤버들이 메가박스 코엑스점에 깜짝 등장해 ‘맘마미아’ 무대를 선공개하는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한 데 이어, 컴백 전후로 메가박스 전국 64개 지점의 상영관에서 영화 상영 전 ‘SF9 스페셜 스크린 광고’를 송출하고 있다.
한편, SF9의 신곡 ‘맘마미아’는 리듬감 있는 풍성한 드럼에 복고풍 사운드가 절묘하게 어우러진 레트로 댄스곡으로,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인상적이다. 하이틴 뮤지컬 주인공으로 변신한 SF9의 왁자지껄한 군무와 함께 ‘비글허세’ 매력이 가득한 퍼포먼스를 펼치며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국민송에 도전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