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지효가 뷰티와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신개념 뷰티 프로그램 MC로 발탁되며 ‘아시아의 뷰티아이콘’임을 입증했다.
소속사 측은 7일 오전 “송지효가 온스타일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의 MC로 확정됐다”며 “그간 뷰티아이콘으로서 폭넓은 행보를 이어온 만큼 MC 송지효와 새로 론칭할 프로그램에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직접 현장으로 나가 발품을 파는 ‘리얼미션’을 수행하면서 시청자와 공감대를 형성하고 재미를 선사하게 된다.
특히 프로그램이 리얼스팟에서 즐기는 뷰티&라이프의 모든 것을 담은 리얼리티인 만큼, MC 송지효의 다채로운 면모와 깨알 매력을 무한 보여줄 예정이다. 송지효는 프로그램의 중심을 잡으며 소신 있는 뷰티 신념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송지효는 “평소 이너 뷰티와 건강한 아름다움에 관심이 많았던 만큼 `뷰티풀 라이프`의 MC를 맡게 돼 기쁘다”라며 “제가 직접 발로 뛰면서 리얼하게 체험하고 소통할 수 있다는 점이 신선하게 다가왔다. 모두가 아는 뻔한 재미가 아닌, 글로벌 뷰티초심자들도 공감하고 재밌게 따라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출연 및 MC 발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송지효가 출연하는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는 오는 4월 5일 저녁 7시 50분 온스타일과 올리브에서 동시 첫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