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디자이너 페이스웨어 브랜드 프레카가 어린이용 마스크 브랜드 `허그(HUG)`를 공개하고, 공식 판매를 시작한다.
프레카 허그는 어린이 전용 필터 교체형 마스크로, `부모와 아이의 포옹(Hug)과 같은 따뜻한 편안함`이라는 명확한 개발 목표를 바탕으로 약 3년간에 걸친 연구개발 끝에 완성된 제품이다.
`허그`는 마스크 착용 시 불편함을 더 많이 느끼는 7세~11세 어린이들을 위한 제품인만큼 호흡, 착용감, 사용 편의성 세 가지 측면에서 혁신적인 디자인을 자랑한다.
특히 교체형 `절곡형 필터`를 마스크 업계 최초로 적용, 어른보다 분당 환기량이 높은 어린이들도 편안한 호흡이 가능하며, 95%의 이상의 높은 필터 효율을 제공합니다.
프레카의 어린이용 필터 교체형 마스크 `허그`는 영국 전통적인 디자인 감성을 담은 `허그 헤리티지`와 간결한 미니멀리즘 디자인이 특징인 `허그 이센셜` 두 가지 라인으로 출시된다.
프랭크 보스붐 프레카 CEO는 "허그는 우리가 마땅히 보호해야 할 의무가 있는 아이들을 위해서 프레카 직원 한 명 한 명이 큰 사명감을 가지고 탄생시킨 제품"이라며 "성인용 마스크와 동일한 성능에, 호흡은 극단적으로 편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단 하나의 요소도 타협하지 않은 혁신적인 제품"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