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이익 역시 생산법인의 생산성향상 및 원가율 제고에 따라 8.0% 증가한 160억원(영업이익율 11.1%)을 기록했습니다.
그러나 매출 성장률은 매출의 약80%를 차지하는 해외수출이 원화절상 등의 영향에 따라 다소 부진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오로라월드는 "올해 연초부터 세계 최대규모의 전시회를 통해 소개된 `유후와 친구들` 극지방 시리즈 신제품과 영국 DFNI 글로벌 어워즈 최고의 신제품 `스파클 테일즈` 등 신소재를 적용한 제품들을 대거 출품했다"며 "넷플릭스에 서비스가 시작된 `유후와 친구들` 시즌1,2를 비롯하여, 해외판으로 제작이 완료된 `큐비쥬`애니메이션, 등을 통하여 캐릭터 라이센싱 확대와 함께 사상 최대의 실적을 이끌어 갈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