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은 색조 '션리', 전속모델로 '아스트로' 전격 발탁

입력 2018-03-09 17:38  



- 맑은 색조, 데일리 메이크업 룩 표방하는 내추럴 뷰티 브랜드 탄생
- `청량돌` 아스트로의 맑고 깨끗한 이미지, 브랜드 컨셉과 잘 맞아
- 땡큐 코디 크레용, 코튼 블러 파우더 등 12개 제품군 출시

신안코스메틱이 내추럴 뷰티 브랜드 `션리(ShionLe)`의 전속모델로 인기 아이돌 그룹 `아스트로(ASTRO)`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Fashion + Leader`의 합성어인 션리는, 메이크업도 패션이라는 컨셉으로 일상의 아름다움을 자연스럽게 표현하는 `데일리 메이크업 룩`을 제안하며, 10~20대의 메이크업이 다소 과하거나 부자연스러운 데 있어 션리 세대를 위한 가장 예쁘고 자연스러운 `맑은 색조`를 표방하는 브랜드다.

션리는 런칭 초기에 아이·립·치크를 한 번에 완성하는 3in1 립스틱 `땡큐 코디 크레용`을 비롯하여, 코튼 재질처럼 부드럽고 뽀송한 피부를 위한 `코튼 블러 파우더`와 기존 아이라이너보다 크고 두꺼운 점보 사이즈의 `빅 트임 라이너` 등 12개 주요 제품군을 선보일 예정이다.

션리 관계자는 "션리의 브랜드 철학은 메이크업에 익숙하지 않은 10~20대에게 자신만의 매력을 제대로 표현할 수 있는 메이크업 방법과 `나`에게 잘 어울리는 메이크업 스타일을 알려 주는 것"이라며, "일상의 아름다움을 간직한 내추럴 메이크업을 기반으로, 남들과는 다른 나만의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는 유니크한 컬러 메이크업을 선사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아울러, "톡톡 튀는 매력, 맑은 느낌의 `청량돌` 아스트로 이미지와 션리의 브랜드 컨셉이 잘 맞아 모델로 선정했다."며, "맑은 색조 션리와 청량돌 아스트로의 조화로운 에너지가 팬과 고객들에게 기분 좋게 전달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기대감을 표했다.

션리는 아스트로와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다양한 런칭 프로모션 및 온·오프라인 이벤트 등을 공식 홈페이지와 SNS에서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션리 제품은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만날 수 있으며, 롯데 면세점과 올리브영, 시코르 등의 오프라인 매장 출시를 앞두고 있다.

한편 아스트로는 2016년 2월에 데뷔한 6인조 남자 아이돌 그룹으로 앨범 활동과 예능 프로그램 출연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으며, 최근 `설특집 2018 아육대`에서 활약하며 `체육돌`로도 이름을 알렸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