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천구 목동에 위치한 ‘정진식당’ 은 돼지껍데기서비스 및 점심특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으며, 이벤트 내용으로는 고기를 먹는 손님들에게 곁들임 메뉴인 돼지껍데기(8,000원 상당)를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다.
점심특선의 경우에는 돼지왕갈비 정식으로 저렴한 가격에(14000원) 돼지왕갈비구이에 냉면이나 된장찌개를 선택해서 먹을 수 있다. 통구이 정식은 통삼겹이나 통오겹살에 된장찌개나 김치찌개, 공기밥 등이 제공된다.
점심 특선으로 갈비살된장찌개, 김치찌개, 철판제육이 5000원인데 그중에서도 갈비살된장찌개는 소갈비살로 우려낸 진한 재래된장맛이 아주 일품이다. 점심특선은 4시까지 진행된다고 전하였다.
정진식당의 대표메뉴는 최고급 참숯에 구운 명품 제주오겹살과 달콤하면서도 두툼한 특제 돼지왕갈비로 오겹살은 쫀득하고 부드러우면서도 짙은 훈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생고기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3년간 간수를 빼서 볶아낸 특제 소금이 제공되며, 함께 나오는 꽃멸치젓갈은 제주도 북쪽에서만 잡히는 꽃멸치로 담가 돼지고기와 잘 어우러져 감칠맛을 낸다.
아울러 직원이 직접 고기를 굽고 잘라주기 때문에 편하게 먹을 수 있으며, 1년간 시큼하게 숙성한 해남 파김치, 도토리묵사발, 묵은지, 방풍나물짱아찌, 파채, 쌈채소 등 고깃집 밑반찬으로는 아주 풍성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해당 식당에 대한 내용은 카페, 블로그 등 SNS리뷰를 통하여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