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개 층, 총 433㎡ 규모의 이곳에는 `LG 시그니처 체험존`이 마련돼 방문객들이 올레드TV와 세탁기, 냉장고 등 프리미엄 가전제품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했습니다.
LG전자는 이집트, 이란, 레바논, 요르단, 아랍에미리트(UAE), 사우디 등에도 프리미엄 브랜드샵을 운영하고 있으며, 앞으로 중동 각국의 핵심 상권을 중심으로 이를 확대한다는 계획입니다.
LG전자는 "중동 지역에 개설된 총 12개의 LG 프리미엄 브랜드샵에는 모두 LG 시그니처 제품이 전시돼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는 데 기여하고 있다"면서 "성장 잠재력이 높은 중동 지역에서 입지를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