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브 미'도 돌파...방탄소년단, 유튜브 2억뷰 뮤비 6편

입력 2018-03-17 15:38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방탄소년단의 `세이브 미`(Save Me)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2억뷰를 돌파했다.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2016년 5월 공개된 방탄소년단의 스페셜 앨범 `화양연화 영 포에버`의 수록곡 `세이브 미`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전 유튜브 조회수 2억 건을 넘겼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3억뷰를 넘긴 `DNA`와 `불타오르네`(FIRE)를 포함해 `쩔어`, `피 땀 눈물`, `DNA`, `낫 투데이`(Not Today)에 이어 `세이브 미`까지 총 6편의 2억뷰 돌파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세이브 미` 뮤직비디오는 방탄소년단의 퍼포먼스가 잘 드러나도록 원테이크 기법으로 촬영됐다. 낮게 깔린 구름을 배경으로 바람을 맞으며 노래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서정적이면서도 애잔한 곡의 분위기를 극대화한다.

이 밖에도 방탄소년단은 `상남자`, `봄날`, `데인저`(Danger), `아이 니드 유`(I NEED U), `호르몬 전쟁`, `마이크 드롭`(MIC Drop) 리믹스 버전 등 총 6편의 1억뷰 돌파 뮤직비디오를 보유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