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아티스트 사무엘(Samuel)의 카리스마를 엿볼 수 있는 컴백 포토 티저 2탄이 공개됐다.
20일 정오 소속사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사무엘의 두 번째 미니앨범 ‘원(ONE)’ 2차 포토 티저 이미지 2장을 게재했다.
지난 19일 공개한 1차 포토 티저를 통해 이전보다 더욱 성숙해지고 남자다워진 모습을 과시한 사무엘은 포토 티저 2탄에서는 한층 더 샤프해진 비주얼과 카리스마 넘치는 포스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2차 포토 티저의 첫 번째 사진 속 사무엘은 세련된 블랙 수트를 착용한 후 주머니에 손을 넣고 카메라를 지그시 바라보며 강렬한 눈빛을 발사하고 있다.
또 한 장의 이미지 속에는 다소 아련한 눈빛과 표정으로 또 다른 느낌을 전달하고 있는 사무엘의 모습이 담겨 있으며, 1차 포토 티저와 마찬가지로 심플한 흑백 효과가 보는 이들의 클래식한 감성을 자극하고 있다.
1, 2차 포토 티저를 이틀 연속 오픈한 사무엘은 오는 21일 정오 마지막 포토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한층 더 고조시킬 계획이다.
한편, 컴백 막바지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사무엘의 두 번째 미니앨범 ‘원(ONE)’은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