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은 대표브랜드 아로나민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8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종합영양제부문 5년 연속 1위에 올랐다고 22일 밝혔습니다.
조사 결과 아로나민은 경쟁 브랜드에 비해 인지도와 충성도 등 전 항목에서 우위를 보이며 브랜드종합지수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얻었습니다.
조사를 진행한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측은 "브랜드인지도 면에서 최초, 비보조, 보조인지도 모두 가장 높게 나타났다"며 "특히, 보조인지도의 경우 100에 가까운 전 국민적인 인지도를 보였다"고 설명했습니다.
선정 결과에 대해 일동제약 관계자는 "활성비타민이라는 차별성을 바탕으로 제품속성과 효능효과를 지속적으로 알리는 한편, 광고, 사회공헌활동, 학술마케팅 등 독창적인 브랜드마케팅전략을 펼친 결과"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매년마다 소비자 조사를 통하여 대한민국의 소비생활을 대표하는 브랜드를 인증하고 평가하는 제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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