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틀간 이용자는 10만2천30명으로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 5만3천230명보다 두 배가량 많은 수준입니다.
LG유플러스는 "서비스 개시 전 별다른 마케팅이 없었던 점을 고려하면 매우 의미 있는 수치"라고 말했습니다.
올 시즌 개막에 맞춰 개편한 U+프로야구는 TV 중계에서는 볼 수 없는 `포지션별 독점 영상`, 실시간 중계 중 `득점장면 다시보기` 기능을 강화했고, 앱과 똑같은 화면을 TV로 볼 수 있는 `TV로 크게 보기`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LG유플러스는 "U+프로야구 마케팅을 통해 데이터 제공량과 속도에 제한을 두지 않는 데이터 요금제 고객들이 혜택을 충분히 누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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