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뷰티 아이콘 가수 김소희가 TV조선 예능 버라이어티 전문채널 C’time의 콩트형 뷰티 예능프로그램 ‘All about 美 주간 뷰티끌레르’(이하 뷰티끌레르) MC로 발탁됐다.
김소희는 뷰티에 일가견이 있는 배우 최정원, 레이디제인, 배우 손성윤, 소나무 디애나와 함께 ‘뷰티끌레르’를 통해 여성들을 위한 뷰티 라이프를 전할 예정이다.
앞서 김소희는 MBC every1 ‘김민정의 뷰티크러쉬’에서 통통 튀는 발랄함과 능숙한 진행으로 뷰티 MC로서의 합격점을 받았고 화장품 광고 모델로도 활약한 바 있다. 이어 ‘뷰티끌레르’ MC 자리까지 꿰차며 새로운 뷰티 아이콘으로 급부상 중이다.
김소희는 “또다시 뷰티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되었는데 사명감이 더 커졌다. 실용적인 뷰티 정보들을 많이 전해드리겠다. ‘뷰티끌레르’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뷰티끌레르’는 쏟아지는 뷰티 아이템의 포화 속에서 제대로 된 뷰티 정보를 시청자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뷰티 매거진 컨셉으로 콩트식 구성을 접목한 ‘뷰티끌레르’는 편집장을 맡은 배우 최정원을 주축으로 MC들이 에디터로서 솔직한 뷰티템 리뷰를 진행한다. 화제의 뷰티템, 최신 뷰티 트렌드, 다양한 여성 라이프 스타일 등을 직접 취재해 뷰티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 핵심포인트다.
뷰티 매거진 에디터로 변신한 5MC의 활약이 담긴 ‘뷰티끌레르’는 오는 4월 1일 첫 방송되며, 전날인 3월 31일 오후 8시 네이버 TV캐스트로 선공개된다.
뷰티 예능프로그램 ‘뷰티끌레르’는 매주 일요일 TV조선 C’time에서 만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