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소녀 희진, 광고계의 블루칩 등극…코스메틱 브랜드 모델 발탁

입력 2018-03-29 14:04  




올해 기대되는 걸그룹 이달의 소녀(LOONA) 멤버 희진이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희진은 최근 데일리 셀프케어 코스메틱 브랜드 기업인 에이바자르와 광고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희진은 이달의 소녀 프로젝트 중 첫 번째로 얼굴을 알린 멤버로 깨끗하고 청순한 이미지가 장점이다.

이달의 소녀는 특히 지난해 화장품 브랜드인 이니스프리에 이어 한율, 모바일 RPG 게임 창조의 법칙까지 완전체 데뷔 전임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광고 모델로 활동하는 등 광고계가 주목하는 신예로도 평가 받고 있다.

이와 관련 이달의 소녀 소속사인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희진의 깨끗하고 청순한 이미지와 함께 신선한 마스크를 눈여겨 본 광고업계로부터 러브콜이 많이 들어오고 있다”며 “이달의 소녀 또한 독특한 기획과 창조적인 데뷔 프로젝트에 있어 깊은 관심을 보내오고 있다”고 설명했다.

미국 빌보드에서 ‘2018 주목하는 걸그룹’에 선정된 이달의 소녀는 첫 번째 멤버 희진을 시작으로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 고원, 올리비아 혜까지 총 12명의 멤버 공개를 완료했다.

이 가운데 올리비아 혜가 오는 30일 ‘이고이스트’(Egoist)를 타이틀곡으로 한 솔로 싱글 ‘Olivia Hye’를 공개할 예정이다. 몽환적인 분위기의 타이틀곡 ‘이고이스트’(Egoist)는 자아에 대한 내용이 담긴 곡으로 일곱 번째 멤버 진솔이 랩 피처링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또한 수록곡 ‘로지’(Rosy)는 열한 번째 멤버인 고원과 함께한 커플링 곡으로 첫 번째 멤버인 희진이 피처링에 참여, 첫 번째 멤버와 마지막 멤버의 만남으로 특별한 의미가 담겨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