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기업 제품 '한자리'…'여움' 홍보관 개소

입력 2018-03-30 17:1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아기 옷부터 화장품, 식품, 생필품까지. 62개 여성기업 제품들이 한 자리에 모였습니다.

    인지도가 낮은 여성기업 제품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한국여성경제인협회(여경협)가 지난 2016년 만든 공동브랜드 '여움' 제품들입니다.

    [인터뷰] 박정희 / 현대어패럴 대표

    "여성경영인으로서 어려움이 너무 많았습니다. 여움몰을 통해서 많이 알려졌으면 좋겠습니다."

    여경협은 '여움'의 판촉과 홍보를 강화하기 위해 오늘(30일) 협회 건물 지하 1층에 홍보관을 열었습니다.

    앞으로 홈쇼핑이나 온라인 쇼핑몰 등 유통채널 관계자를 이곳으로 초청해 제품 홍보에 적극 나설 계획입니다.

    [인터뷰] 한무경 / 한국여성경제인협회 회장

    "큰 MD들을 모아 제품들을 소개하고요. 세계적인 유통기관을 통해서 중동이나 동남아시아쪽으로 수출했으면 합니다."

    이와 함께, 정부도 여성기업의 판로 개척을 위한 다양한 지원책을 마련할 방침입니다.

    [인터뷰] 이상훈 / 중소벤처기업부 중소기업정책관

    "여성기업제품을 공공구매시장에도 많이 알려서 초기 시장을 열어줄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해주기 위한 것에 역점을 두려고 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