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이 컴백을 3일 앞둔 가운데 여섯 번째 미니앨범 `Positive`의 오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펜타곤은 오는 4월 2일 여섯 번째 미니앨범 `Positive`으로 전격 컴백하는 가운데 30일 0시 펜타곤의 공식 SNS를 통해 오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컴백 `D-3`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오디오 티저 영상에는 타이틀곡 `빛나리`를 비롯해 키노의 자작곡 `OFF-ROAD`, 진호의 자작곡 `생각해`, 이던의 자작곡 `재밌겠다`. `함께 가자 우리`와 작곡가 손영진, 조성호가 작곡하고 이던, 우석이 작사에 참여한 `보낼 수 밖에`까지 총 6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겨있다.
펜타곤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Positive`는 Hip-Hop, EDM, R&B 등 펜타곤이 그간 폭넓게 소화해왔던 음악에서 보다 펜타곤만이 소화해낼 수 있는 색깔을 진하게 칠한 앨범으로 작사, 작곡뿐만 아니라 보컬, 랩, 퍼포먼스 등에서 꾸준히 발전을 거듭하는 멤버들의 역량을 엿볼 수 있는 앨범이다.
펜타곤은 오는 4월 1일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다섯 번째 단독콘서트 `TENTASTIC Vol.5 ~MIRACLE~`를 개최하고 컴백 전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편, 펜타곤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Positive`는 오는 4월 2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