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엔터테인먼트 신인 보이그룹 TRCNG(티알씨엔지)가 일본에서의 활동에 청신호를 밝혔다.
TRCNG(지훈, 하영, 태선, 학민, 우엽, 지성, 현우, 시우, 호현, 강민)는 지난 4일 일본에서 발매한 첫 번째 데뷔 싱글앨범 ‘SPECTRUM’으로 발매 당일 오리콘 데일리 싱글 차트 7위 진입이라는 기염을 토하며 글로벌 루키다운 면모를 입증하고 있다.
TRCNG는 세 가지 버전의 일본 싱글앨범 ‘SPECTRUM’을 통해 강렬한 카리스마와 수준급의 퍼포먼스가 돋보인 데뷔곡 `Spectrum`, 십대다운 풋풋함과 열정이 표현된 `Don`t Stop The Dancing`을 일본어로 재해석해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특히 멤버 하영, 태선, 강민의 개성 있는 보컬 조화가 인상적인 발라드곡 ‘JUST I LOVE YOU’가 공개되며 특별함을 더하는 등 TRCNG만의 풍성한 매력으로 국내외 팬들의 높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TRCNG는 작년 10월 10일 국내 데뷔 전부터 세계 최대의 음악 기업 ‘유니버셜 뮤직 재팬’의 극찬 속에 계약을 체결하고, 한국-일본 동시 데뷔를 결정지으며 많은 관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바 있어 앞으로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이처럼 다채로운 역량을 두루 갖춘 실력파 신인그룹 TRCNG는 일본에서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 글로벌 행보에 박차를 가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