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뉴이스트 W가 ‘러브 레코드 비-사이드(L.O.Λ.E RECORD B-Side)’ 5화를 공개했다.
지난 6일 뉴이스트 W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러브 레코드 비-사이드(L.O.Λ.E RECORD B-Side)’ 5화를 공개, 단독 콘서트 ‘더블 유(DOUBLE YOU)’의 포스터와 VCR 촬영 현장을 대방출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뉴이스트 W는 지난달 3월 16~18일 총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SK 핸드볼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더블 유(DOUBLE YOU)’를 개최했으며, 1만 6천여 명의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진 바 있다.
공개된 영상은 콘서트에 앞서 진행된 포스터와 VCR 촬영 현장을 담았으며 개개인의 매력은 물론 멤버들의 유쾌한 모습과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선보였다.
포스터 촬영 현장에서 멤버 아론과 렌은 중학교 졸업사진 포즈를 이용하여 즐겁게 촬영을 이어갔으며 JR과 백호는 신개념 어깨 동무를 개발하는 등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고, 이어 멤버들은 완벽한 비주얼로 팬들을 위한 L.O.Λ.E 포즈부터 멤버별 귀여운 포즈까지 선사해 팬들을 설레게 했다.
또한 뉴이스트 W는 콘서트에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개인 VCR 촬영을 진행했으며, 진지하게 촬영에 임하는 프로페셔널한 모습과 촬영 중간 재치 있고 장난기 넘치는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뿜어내기도 했다.
이어진 영상에서는 앵콜 무대 스페셜 이벤트의 멤버 선정 과정을 궁금해하는 팬들을 위해 앵콜 VCR 영상에서 보지 못했던 비하인드까지 선사했으며, 멤버들은 직접 정한 달달한 멘트로 시뮬레이션을 해보는 등 웃음 폭탄을 터트렸다.
이처럼 뉴이스트 W는 팬들을 위해 열심히 콘서트를 준비하는 모습을 공개했으며, 진지하면서도 귀여움 가득한 멤버들의 매력적인 모습으로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한편, 뉴이스트 W는 음악 활동 및 예능 등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