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가비 전성시대가 열렸다. 너도 나도 문가비를 찾고 있다. 봄블리 패션의 선두주자 답게 문가리를 향한 여성팬들도 넘쳐나고 있다.
지난 9일 방송된 ‘섹션TV 연예통신’에서 핫바디 모델 문가비와의 만남이 그려지자 방송 직후 온라인은 말 그대로 문가비 열풍이다. 문가비와 관련된 동영상은 폭발적 조회수를 내고 있고, 그녀의 인스타그램도 방문객들이 넘쳐나고 있다. 말 그대로 역대급 인기다.
최근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장악한 문가비는 일상에서 만화 같은 외모, 동화 속 소녀 같은 이미지, 이국적인 외모로 “혼혈로 보인다”는 극찬을 받고 있다. 심지어 인형 보다 더 예쁜 까닭에 ‘성형 의혹’도 받고 있지만 문가비는 이 모든 의혹에 대해 ‘사실무근’이라며 솔직한 입담을 자랑했다.
문가비를 상징하는 또 다른 이슈 가운데 하나는 9등신 몸매. 문가비는 “매일 매일 운동한다”고 고백했는데, 누구나 손쉽게 할 수 있는 운동을 이날 방송에서 선보이면서 “나도 문가비가 될 수 있다”는 자신감이 커졌다는 여성 시청자들의 긍정적 댓글도 올라오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선 SNS를 통해 섹시한 비키니를 수시로 선보이는 문가비만의 세련된 패션 감각 또한 전파를 타면서 “여름이 온 것 같다” “한 눈에 반했다” 등의 팬들의 반응이 나오고 있다.
실제로 문가비는 모두가 탐내는 몸매를 자랑하면서 업계의 "섭외 1순위"로 등극했다.
문가비 이미지 = 인스타그램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