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만 구독자를 돌파한 화제의 뷰티크리에이터 이사배가 `라디오스타`로 지상파 첫 토크쇼 신고식을 치른다. 파리 행사 초청까지 미루고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이사배는 선미부터 장첸에 이르는 화제의 `커버 메이크업` 꿀팁을 공개하면서, 동영상 채널 100만 구독자 돌파 당시 부모님의 집 장만에 도움을 줬음을 고백하는 등 솔직하고 독특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오는 11일 방송될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 / 연출 한영롱)는 `방송 얼마나 재밌게요` 특집으로 요리연구가 이혜정-전 프로게이머 홍진호-프로볼러 신수지-뷰티크리에이터 이사배가 출연한다.
먼저 이사배는 한 동영상 사이트에서 메이크업 콘텐츠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녀는 셀럽들의 커버 메이크업부터 데일리 메이크업의 꿀팁을 공개하며 젊은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가 된 뷰티크리에이터로, 개인 채널 구독자 수 150만 명을 돌파한 화제의 셀럽이다.
시작부터 이사배는 이번 `라디오스타` 출연을 위해 예정돼 있던 파리 행사 스케줄을 미뤘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사배는 `라디오스타` 출연과 관련해 "출세했죠"라며 시작부터 밝은 에너지를 뿜어내더니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전직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그녀는 MBC 출신이라고 밝혀 관심을 모으더니, 자신의 개인 채널 구독자 수가 100만 명을 돌파했을 때 부모님 `집 장만`에 큰 도움을 줬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고.
무엇보다 이사배는 가수 선미부터 윤계상이 연기한 영화 `범죄도시`의 캐릭터 장첸까지 커버 메이크업으로 큰 화제 몰이를 했는데, 현장에서 이에 대한 꿀팁을 전수하며 선미와 도플갱어 같은 모습으로 4MC들을 놀라게 하는 등 시선을 제대로 강탈했다.
이사배는 또한 함께 출연한 홍진호의 유일한 개인기까지 스틸하며 못 하는 게 없는 `끼쟁이` 임을 인증할 예정이다. 4MC 중에서도 김국진은 이사배의 매력에 단단히 빠져 "이사배 씨 뭐 하시는 분이세요~"라며 감탄을 했다는 후문이다.
화제의 인물 이사배가 전하는 커버 메이크업의 포인트와 그녀의 매력 발산 타임은 MBC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방송은 11일(내일) 밤 11시 10분.
라디오스타 이사배 (사진=MBC)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김현경 기자
khkkim@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