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비건 뷰티 브랜드 `디어달리아`(DEAR DAHLIA)가 봄을 맞이하여 파라다이스 듀얼 팔레트 라인에 새롭게 추가된 `스트로베리 크러쉬`를 오는 16일 출시한다.
파라다이스 듀얼 팔레트의 신상 컬러 `스트로베리 크러쉬`는 영롱한 펄감의 핑크 글리터 섀도우와 딸기를 머금은 듯한 핑크 쉬머 멀티밤의 조합으로 생기 넘치는 스프링 로맨틱 무드를 연출해준다.
디어달리아의 베스트셀러 파라다이스 듀얼 팔레트는 부드럽고 밀착력이 우수하며 가루 날림 없이 오랜 시간 선명한 발색과 펄감을 유지한다. 가볍게 휴대 가능한 손안에 쏙 들어오는 미니 사이즈 용기의 거울을 중심으로 투톤 아이섀도와 립과 치크, 아이까지 활용 가능한 멀티밤이 혼합되어 언제 어디서든 하나의 제품만으로 다양한 메이크업을 시도할 수 있다.
성분에 있어서도 인체에 무해한 무독성 원료를 엄선했다. 특히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유기농 오일, 버터 등 천연 식물성 원료를 사용하여 영양 공급은 물론 브랜드의 시그니처 원료인 달리아꽃 항산화 성분의 특허 출원으로 국내 뷰티 시장의 착한 성분 트렌드를 계속해서 이끌어 갈 전망이다.
디저트 마카롱에서 영감을 얻어, 유니크한 디어달리아의 시그니처 팔각형 패키지 디자인에 실용성과 제품력까지 고루 갖춘 디어달리아의 파라다이스 듀얼 팔레트 `스트로베리 크러쉬`로 사랑스럽고 생기 넘치는 봄을 맞이해보자.
한편 디어달리아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4월 9일부터 일주일간 신제품 예약판매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동안 신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미니 마블 블렌더가 증정되며,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살롱 드 딸기 이용권을 선물한다. 자세한 내용은 디어달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어달리아의 신제품을 포함한 모든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와 시코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