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영, ‘추리의 여왕 시즌2’ OST ‘여전히 사랑하고 있어’ 공개

입력 2018-04-12 07:22  




가수 서인영이 드라마 OST를 통해 매력적인 목소리를 선보인다.

‘신데렐라’, ‘너에게 안겨’ 등의 댄스곡으 비롯해 ‘헤어지자’, ‘사랑이라 쓰고 아픔이라 부른다’ 등의 발라드로 많은 사랑을 받은 서인영은 KBS2 수목드라마 ‘추리의 여왕 시즌2’ OST 가창에 발탁돼 수록곡 ‘여전히 사랑하고 있어’(I still love you) 음원을 12일 공개한다.

극중 여주인공 유설옥(최강희 분)의 테마곡인 ‘여전히 사랑하고 있어’는 잔잔한 피아노 선율로 시작돼 기승전결에 따라 달라지는 서인영의 보컬 역량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서툰 내 사랑에 다친 그대가 보고 싶어요 / 가슴속에 번져만 가는 아쉬움이 너무 커서 / 점점 더 잊혀질까봐 매일 난 두려워져요 / 처음의 그 떨리던 맘도 우연이라 말할까봐 …… I still love you love you / 처음 사랑했던 그때 여기 / 변하지 않을게요’라는 노랫말에 서연영 특유의 애절한 목소리가 더해져 감성도 높은 발라드로 완성됐다.

프로듀서 알고보니혼수상태(김경범)와 박현빈 ‘샤방 샤방’, 윙크 ‘봉잡았네’ 작곡가 김지환이 의기투합한 이 곡은 애절한 멜로디 라인에서는 김현아의 코러스, 김민규의 어쿠스틱 기타연주와 스트링 라인이 더해지며 세련미를 갖췄다.

여성그룹 쥬얼리 출신이 서인영은 드라마 ‘아이리스’ ‘돈의 화신’ 이후 오랜만에 OST에 참여했다. 그동안 ‘잘가요 로맨스’, ‘헤어지자’ 등 서인영 스타일의 애절한 발라드를 눈여겨 본 알고보니혼수상태의 적극적인 제안으로 가창 작업이 이루어졌다. 서인영의 OST 가창 소식은 온라인상에서 폭발적인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드라마 ‘추리의 여왕 시즌2’는 장바구니를 던져버린 유설옥(최강희 분)과 막강한 추리군단을 거느리고 돌아온 하완승(권상우 분)이 크고 작은 사건을 해결하며 숨겨진 진실을 밝혀내는 생활밀착형 추리드라마로 시청자 호응을 얻고 있다.

KBS2 수목드라마 ‘추리의 여왕 시즌2’ OST 서인영의 ‘여전히 사랑하고 있어’는 12일 오후 6시 국내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