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오늘(12일) 산업통상자원부 산하기관인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관하는 `2018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에서 가전제품 A/S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결과는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등 생활가전을 포함해 휴대폰, PC, 노트북 등 모든 가전제품에 대한 A/S 품질을 대상으로 합니다.
현재 LG전자는 전국 각지에 150여 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며 1:1 채팅상담 등의 서비스를 제공 중입니다.
이규택 LG전자 CS경영센터 상무는 "기술에 감동을 더한다는 LG 고객서비스 슬로건처럼 고객의 마음까지 헤아려 고객들에게 오래도록 좋은 기억으로 남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