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PC방 창업이 외식창업을 제치고 창업시장의 이슈가 되고 있는 것은 예비 창업자라면 누구나 공감하는 사항이다. 오히려 이제는 프리미엄 PC방 창업시장의 대대적인 브랜드 정리가 이뤄지면서 경쟁력을 제대로 갖춘 브랜드 만이 자리를 굳혀가고 있는 상황이라고 보는 것이 더욱 정확 할 수 있다.
많은 피시방 창업 브랜드 중에서도 가장 눈에 띄는 곳 중 하나는 점주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창업 혜택 지원과 가맹점들에 대한 지속적인 관리로 피씨방 창업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브랜드인 `헌터PC방`이 있다.
헌터PC방은 최근 경기 북부 / 울산 / 전주 등 신규 계약을 체결하면서 전국적인 체인망을 갖춘 명실상부한 프리미엄PC방 업계의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PC방 창업 프랜차이즈 헌터PC방은 스타크래프트 초창기 즉, PC방이 관심을 끌기 시작했던 시기부터 PC방 업무를 맡았던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초기 입지 선정에서부터 인테리어 공사, 운영에 이르기까지의 완벽한 업무 소화 능력을 갖추고 있다. 뿐만 아니라, 반짝 성장세로 사라지는 일부 업체들과는 달리 한 계단씩 밟아 올라가면서 가맹점들과의 성공과 함께 동반 성장해가고 있다.
또한 쾌적하고 세련된 분위기와 기능적인 부분을 충실히 담은 인테리어가 최근 창업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고, 오픈 이후에도 본사의 지속적인 1:1 밀착 관리로 운영상의 어려움을 본사가 앞서서 해결하고 함께 한다는 점도 높은 평가를 얻고 있다.
본사 관계자는 "PC방 프랜차이즈를 희망하는 분들 중 여유 자금이 많은 분들 보다는 좀 더 나은 생활과 보다 안정적인 수익을 만들고자 어렵게 창업을 하는 분들이 많은 것이 현실이다"라며 "이런 분들의 입장에서 생각한다면 가맹본사를 운영하는 대표로서 책임감을 느끼지 않을 수 없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런 마인드가 조직 내에 녹아 있다 보니 첫 상담 시점부터 보다 명확하고 투명한 상담이 진행되고, 인테리어 공사비용 역시 거품이 빠져 있으며, 공사 또한 직영체제로 진행하고 있어 사후처리도 확실하게 진행되고 있다.
또한 오픈 과정에서 가장 중요한 인허가 문제도 본사 책임하에 진행함으로써 인허가 문제와 같은 위험요소가 존재하지 않는다고 전했다.
"PC방 창업 브랜드 헌터PC방의 목표는 가맹점들의 성공, 그리고 이를 통한 본사의 동반 성장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 며 " 해당 브랜드는 최고보다는 최선을 다하는 브랜드를 만들어가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