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가 가정의 달을 맞이해 `제7회 가족사랑 명예의 전당`접수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인구보건복지협회가 공동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가족사랑 행복 수기를 공모를 진행한다. 이를 통해 가족의 소중함, 부부의 참사랑이라는 의미를 되새기는 시간을 가질 것으로 보인다.
셋 이상 다자녀 가정을 이룬 가족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여를 희망하는 이들은 사랑과 추억이 담긴 가족 사진과 사연을 함께 보내면 된다.
부상도 푸짐하다. 주최 측인 듀오는 따뜻하고 감동적인 사연 3편을 선정해 총 300만원의 가족사랑 지원금을 증정한다. 또한 사연이 채택된 세 쌍의 부부는 듀오 가족사랑 명예의 전당에 헌액 돼 가족사랑 실천의 모범으로 남으며, 오는 5월 16일 열리는 시상식에 초대돼 `참사랑 실천 가족` 인증 표창장도 수여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부모님과 친구 등 지인 부부를 추천한 이들 중 10명을 뽑아 총 1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도 증정된다.
박수경 듀오 대표는 "듀오는 친결혼문화 캠페인의 일환으로 `가족사랑 명예의 전당` 행사를 7년째 이어오고 있다"며 "어린이날, 어버이날과 더불어 둘(2)이 하나(1)가 된다는 의미의 부부의 날까지 다양한 행사들이 있는 5월 듀오의 `가족사랑 명예의 전당`에 참여해 가족 간의 사랑을 다시 한 번 되새겨보고 소중함을 느끼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제7회 가족사랑 명예의 전당`과 관련한 참가 신청 및 자세한 문의는 결혼정보업체 듀오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