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컴백을 앞둔 걸그룹 여자친구가 새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여자친구는 19일 공식 SNS를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Time for the moon night`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타이틀곡은 `밤(Time for the moon night)`으로 ‘달 밤을 위한 시간’, ‘달 구경 하는 시간’ 등을 뜻하는 `Time for the moon night`의 의미를 담아 사랑하는 사람을 생각하는 시간, 센치해지는 시간에 빠지는 여자친구의 소녀다운 감성을 함축적으로 담아낸 곡이다.
타이틀곡 `밤`을 비롯해 따뜻해진 봄 날씨와 더불어 여자친구들의 싱그러운 오후를 표현한 인트로 곡 `DAYTIME`, 사랑에 빠진 마음을 벌레에 빗대어 귀엽게 표현한 `LOVE BUG`, 여자친구 특유의 동화 같은 무드를 이어가는 `휘리휘리`, 재미있는 가사와 펑키한 전개가 매력적인 Nudisco 장르의 `틱틱`, 이별의 슬픔을 표현한 발라드곡 `BYE`, 무대 위에서 마주쳤던 팬들의 눈빛과 팬들에게 전하는 마음을 노래한 `별`, `밤` Inst버전까지 `밤`이라는 테마를 아우르는 총 8곡을 알차게 채웠다.
미니앨범임에도 불구하고 다채로운 장르의 8곡을 수록하며 풍성하고 높은 완성도로 음악팬들의 귀를 즐겁게 할 전망이다.
더욱이 그동안 여름과 겨울을 중심으로 활동을 펼쳐온 여자친구는 데뷔 4년 만에 처음으로 봄 시즌 컴백에 나선다.
특유의 톡톡 튀는 스토리텔링이 담긴 음악들을 선사했던 여자친구가 이번엔 봄 밤을 감성으로 수놓을 신곡 `밤`으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여자친구는 오는 30일 오후 6시 여섯 번째 미니앨범 `Time for the moon night`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밤`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