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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스코가 핵심 수출 시장인 중국에 솔루션마케팅센터를 설립하고 자동차강판과 고급강 판매 확대에 나섭니다.
포스코는 오늘(19일) 포스코차이나 상해사무소에서 중국 솔루션마케팅센터 현판식을 개최했다고 밝혔습니다.
중국 내 자동차강판과 고급재 수요 확대에 대응하기 위해 설립한 중국 솔루션마케팅센터는 기존 테크니컬서비스센터(TSC)의 제품서비스업무에 솔루션 전략을 수립하는 솔루션기획부, 현지 맞춤형 이용 기술을 개발하는 솔루션개발부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특히 본사 파견 연구원과 현지 인력의 협력하에 현지에서 고객에게 솔루션을 직접 제공해주는 솔루션마케팅도 선보일 방침입니다.
포스코 관계자는 "중국 솔루션마케팅센터 출범을 계기로 WP+제품과 같은 고급재 적기 공급과 신속한 제품서비스와 고객가치를 향상시키는 이용기술 제공 등 고객이 원하는 솔루션을 현지 완결형으로 대응하기 위해 현지 생산·가공·판매법인들과 더욱 공고한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현지시장 고급화를 선도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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