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식의 주인공인 신랑신부는 인생 최고의 이벤트를 뜻깊고 의미 있게 보내기 위해 웨딩홀 선정에 공을 들이는 경우가 많다.
특히 식장, 연회장, 접근성, 주차여건 등 여러 가지를 꼼꼼히 살피고 비교하며 웨딩홀을 선택하는 예비부부들이 늘고 있다.
최근 성남을 대표하는 채플웨딩홀 판교 ‘더블유스퀘어컨벤션’이 낭만적인 결혼식의 로망을 실현할 수 있는 아름다운 공간과 스페셜 프로모션 이벤트로 주목을 받고 있다. 판교에서 ‘특별한 웨딩 공간’을 컨셉으로 오픈3주년을 맞이한 W스퀘어컨벤션은 도심 속 유럽 정원과 아름다운 웨딩홀로 웨딩을 넘어서 더 진화한 복합 문화 공간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더블유스퀘어컨벤션은 리조트의 여유로움이 느껴지는 단독 건물 웨딩홀로써 채플홀은 르네상스바로크 시대의 그리스 신전을 연상케 하는 돔 천장, 대리석의 버진로드, 크리스탈 샹들리에로 거룩하고 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웨딩 컨셉으로 여유롭고 프라이빗한 예식이 가능하다고 한다.
더블유스퀘어컨벤션의 그린가든은 여유로운 단독건물에서 휴양지 리조트의 여유로움과 대저택의 품격을 그대로 살린 인테리어로 예비부부와 하객에게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준다고 한다.
한편, 더블유스퀘어컨벤션 조영준 대표는 3주년을 기념하여 고객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2018년 예비부부를 대상으로5월31일까지 선착순40쌍에게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하며, 당일 계약 시 최대프로모션 적용, 홀 대관료50%할인과 음료 및 주류 서비스, 허니문 귀가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조영준 대표는 ‘W스퀘어컨벤션에서 행복한 순간을 맞이하고, 다양한 혜택도 받아가길 바란다.” 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