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웠던 7주년 파티 현장’ 에이핑크, 팬미팅 ‘PINK CINEMA’ 성료

입력 2018-04-23 14:53  




에이핑크가 7주년 기념 팬미팅 ‘PINK CINEMA’를 성료했다.

에이핑크는 지난 21일 오후 6시 서울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공식 팬클럽 5기 팬미팅 ‘PINK CINEMA’를 개최해 팬들과 만났다. 에이핑크는 그녀들만의 영화 속으로 팬들을 초대해 뜻깊은 7주년을 기념했다.

‘Perfume’과 ‘LUV’ 무대로 팬미팅의 포문을 연 에이핑크는 ‘Boom Pow Love’ ‘Wish List’, ‘Ever Green’ 등 청순한 에이핑크표 명곡들로 무대를 풍성하게 꾸며 팬들을 열광시켰다. 에이핑크는 팬들을 위해 방탄소년단의 ‘불타오르네’와 빅뱅의 ‘뱅뱅뱅’을 커버한 특별 무대를 깜짝 공개해 평소 청순한 모습과 또 다른 반전 매력을 뽐내기도 했다.

에이핑크는 팬미팅 중간에 토크 타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팬들에게 반가운 인사를 건넨 에이핑크는 멤버들의 근황과 7주년 소감, 앞으로의 계획 등 다양한 주제로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며 팬들과 교감했다.

지난 19일 발매한 7주년 기념 팬송 ‘기적 같은 이야기’에 대해서 멤버들은 “작사에 초롱, 작곡에 은지가 참여해 특별한 곡”이라고 소개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앞서 발목 부상 소식을 전했던 나은은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치료받고 많이 나아졌습니다. 언제가 될지는 아직 확실하지 않지만 컴백도 준비하고 있으니,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게요”라고 전해 팬들을 안심시켰다.

더불어 에이핑크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펼쳐 팬들을 즐겁게 했다. 에이핑크는 초롱과 나은의 진행 아래 ‘영화 이름 맞추기’와 3대3 ‘빙고’ 게임 대결을 펼쳐, 특유의 예능감과 멤버들 간 환상의 팀워크를 선보였다. 또 에이핑크는 팬미팅 드레스 코드인 ‘영화 속 인물’을 가장 잘 표현한 팬을 ‘베스트 드레서’로 직접 선정하는 코너를 마련하기도 했다. ‘아이언맨’, ‘잭 스패로우’, ‘조커’ 등 다양한 캐릭터로 변신한 팬들이 객석에서 잇따라 등장해 웃음을 자아냈다.

공연 말미에는 케이크가 등장해, 에이핑크와 팬들이 함께 7주년을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에이핑크는 7주년 기념 기부 이벤트에 선뜻 동참해준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팬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팬미팅의 순간을 사진으로 남기기도 했다.

팬미팅을 마무리하며 멤버들은 소감을 밝혔다. “7년간 변함없이 함께해준 멤버들과 팬분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여러분들이 너무 그리웠습니다. 앞으로도 기적 같은 일 많이 만들어갑시다”, “신곡으로 찾아와 팬분들을 빨리 보고 싶어요. 우리 7주년 축하해요”라는 등 감동적인 소감을 밝혀 팬바라기 면모를 드러냈다.

팬송 ‘기적 같은 이야기’로 마지막 무대를 장식한 에이핑크는 팬들의 뜨거운 요청으로 앵콜곡 ‘좋아요’와 ‘FIVE’까지 소화하며 팬미팅을 마무리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