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분양 앞둔 '연경지구 대광로제비앙', 연경지구 최고 자리에 프리미엄 입지 갖춰

입력 2018-04-27 10:00  



실수요자가 아파트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하게 살피는 기준 중 하나가 `입지`다. 좋은 입지에 위치한 아파트는 교육, 행정, 교통, 쇼핑, 자연환경 등 다양한 인프라를 충족시킬 수 있는 것은 물론, 쾌적하고 편리한 생활을 보장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경향을 반영하듯 최근 분양 시장에서는 `숲세권`, `학세권` 등 인근 인프라를 기반으로 한 `O세권` 아파트가 수요자에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추세다.

이처럼 단지 주변 인프라 등 입지가 아파트의 가치를 대변하고 있는 가운데 대구 마지막 택지지구인 연경지구에 탄탄한 인프라로 프리미엄 입지조건을 자랑하는 `연경지구 대광로제비앙`이 분양을 앞둬 눈길을 끌고 있다.

대구 마지막 택지지구로 희소가치를 확보한 `연경지구 대광로제비앙`은 생활, 자연, 교통, 교육 등 편리하고 쾌적한 생활을 위한 다양한 인프라를 갖추며 연경지구 내 명품 입지로 주목받고 있다.

단지 뒤편으로 연경지구 중심상업지구가 조성될 예정이어서 더욱 다양한 편의시설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홈플러스 칠곡점, 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점, 코스트코 대구점 등 칠곡권역과 이시아폴리스권역의 광역생활권으로 각종 쇼핑시설을 이용하기에도 편리하다.

화담산과 동화천을 한 눈에 아우를 수 있는 특급 조망을 확보한 것도 눈에 띈다. 탁 트인 화담산의 녹지와 동화천의 수변 조망을 감상할 수 있어 보다 쾌적한 생활이 가능한 것. 인근 팔공산의 숲세권 프리미엄과 골프장, 온천, 야영장 등을 누리기에도 편리해 건강하고 여유로운 일상을 중시하는 최근 수요자들에도 높은 선호도를 얻고 있다.

단지와 인접한 북대구 IC를 비롯해 봉무~연경 신설도로와 대구4차순환도로가 개통되고, 동화천로가 확장되면 대구 시내외 어디든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쾌속교통망을 완성할 전망이다. 단지에서 도보 통학 가능한 거리에 초, 중, 고 예정부지가 마련되어 있어 학세권 프리미엄도 기대해볼 만하다.

`연경지구 대광로제비앙` 관계자는 "다양한 인프라를 보유한 프리미엄 입지조건과 대구 마지막 택지지구라는 희소성 덕분에 수요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며, "특히 `연경지구 대광로제비앙`은 판교, 광교, 세종시, 인청 청라, 의정부 민락 등 전국 주요 신도시와 택지지구에 성공 분양을 기록한 ㈜대광건영이 선보이는 브랜드 아파트다. 대광건영의 브랜드 가치에 연경지구의 뛰어난 입지조건이 더해지며 실수요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연경지구 대광로제비앙`은 오는 5월 대구광역시 달서구 이곡동 1258에 주택전시관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설 예정이다. 분양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