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현주가 김명민 조셉리와 핑크빛 `꿀케미`를 선보였다.
김현주의 소속사 ynk엔터테인먼트는 27일 KBS2 월화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의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김현주는 흐드러진 벚꽃길 사이에서 김명민과 장난스러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극 중에서는 이혼 위기의 위태로운 부부지만 현실 속에서는 귀여운 남매 같은 훈훈한 분위기가 웃음을 자아낸다. 환하게 미소 짓고 있는 김현주와 그의 옆을 든든하게 지키고 있는 김명민의 모습이 극 중 달라질 선혜진(김현주)과 송현철(김명민)의 관계를 기대하게 한다.
또 다른 사진 속에는 조셉리와 시장에서의 달달한 시간이 담겼다. 극 중 입양아인 금성무(조셉리)에게 전통시장을 소개하는 장면. 혜진의 따뜻한 배려심에 시선을 뺏긴 성무의 표정이 시작되고 있는 그의 외사랑을 보여준다. 달라진 남편에게 마음이 움직이고 있는 혜진과 혜진의 곁에서 서서히 애정을 드러내고 있는 성무와의 관계변화가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우리가 만난 기적`은 대한민국의 평범한 한 가장이 이름과 나이만 같을 뿐 정반대의 삶을 살아온 남자의 인생을 대신 살게 되면서 자신만의 방식으로 주변을 따뜻하게 변화시키는 과정을 담은 판타지 휴먼 멜로드라마다. 이번주 방송 말미에서는 현철A에게 남편 현철B의 영혼이 들어갔다는 사실을 인지한 연화(라미란)와 이혼을 결심했던 남편 현철A와의 관계회복을 예고한 혜진의 모습이 그려지며 시청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