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미세먼지 기피족 공략…가정의 달 '테마파크' 변신

입력 2018-04-29 15:21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현대백화점이 가정의 달을 맞아 미세먼지와 황사 우려로 외부 활동을 꺼리는 소비자들을 공략하기 위해 `테마파크` 형태의 쇼핑 공간을 운영합니다.
현대백화점은 다음달 7일까지 압구정본점·무역센터점 등 전국 15개 지점에서 `스마일 팩토리`를 주제로 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판교점에서는 다음달 1일부터 5일까지 `짐보리 어드벤처 빌리지`를 열고, 압구정본점에서는 30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미니카 레이싱 체험전`과 `페이스 페인팅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행사 기간 동안 전국 15개 점포에서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200여 개 아동극, 뮤지컬 등 문화공연도 상연될 예정입니다.
이혁 현대백화점 영업전략담당은 "오프라인 유통 채널의 강점을 살려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체험형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새로움을 제안하는 백화점` 이미지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