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또 3억뷰 돌파…벌써 몇 곡째 '경이적'

입력 2018-04-29 22:14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그룹 방탄소년단이 2015년 발표한 `쩔어`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3억뷰를 돌파했다.
29일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의 미니앨범 `화양연화 파트.1`의 수록곡 `쩔어`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후 3시께 유튜브 조회수 3억 건을 넘겼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DNA`와 `불타오르네`에 이어 `쩔어`까지 K팝 그룹 최초로 3편의 3억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또 `피 땀 눈물`, `낫 투데이`(Not Today), `세이브 미`(Save ME), `마이크 드롭`(MIC Drop) 리믹스, `상남자`의 5편 뮤직비디오가 2억뷰를, `봄날`, `데인저`(Danger), `아이 니드 유`(I NEED U), `호르몬 전쟁`의 4편 뮤직비디오가 1억뷰를 돌파했다.
`쩔어`는 강렬한 일렉트로닉 힙합 사운드 곡으로 밤낮없이 음악에 매진하는 멤버들의 자전적인 이야기가 담겼다.
방탄소년단은 지난해 9월 선보인 LOVE YOURSELF 承 `Her`의 타이틀곡 ‘DNA’ 뮤직비디오 조회수에서 한국 가수 최단 기간에 1천만 뷰와 2천만 뷰를 연달아 돌파했으며, 케이팝 그룹 가운데 최단기간 유튜브 1억 뷰, 3억 뷰 기록을 경신했다.
방탄소년단은 다음 달 18일 정규 3집 `러브 유어셀프 전 티어`(LOVE YOURSELF 轉 Tear)를 발표하며 같은 달 20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2018 빌보드 뮤직 어워즈`에서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

디지털뉴스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