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dnrs/20180430/B20180430100157500.jpg)
헬스케어 전문브랜드 (주)미건의료기가 현대홈쇼핑 플러스샵을 통해 안마의자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홈쇼핑 방송에는 신규모델인 아테네(LHJ-40000), 로체(LHJ-1001) 2종류의 제품이 소개되며, 부담 없는 가격대로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아테네(LHJ-40000)의 경우 자동체형측정, 슬라이딩 기능, 무중력 기능 등이 내장돼 있고, 넓이 조절이 가능한 4개의 안마볼이 부드럽고 섬세한 마사지를 받도록 설계됐다. 자동 슬라이딩 기능으로 벽면과 10cm 정도의 여유만 있어도 자유로운 설치가 가능해 공간 활용도까지 높였다.
뿐만 아니라 등 온열테라피 기능과, 발바닥 지압 안마까지 가능해 전신에 시원한 마사지를 선사한다.
미건의료기 안마의자 홈쇼핑 방송은 현대홈쇼핑 플러스샵에서 5월1일(화) 저녁 8시40분에 방영되며, 구매시 최장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과 무상A/S가 2년까지 가능하다.
미건의료기 관계자는 “가정용의료기기 전문업체로써 30여년간 고객님들께 큰사랑을 받아왔고, 그동안 축척된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돌, 흙침대 시장까지 큰 성공을 거둘 수 있었다”며 “이제는 최고의 성능과 합리적인 가격의 미건 안마의자를 현대홈쇼핑 방송을 통해 고객님들 사랑에 보답하고자 하는 마음”이라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미건의료기는 16년 연속 “세계일류상품” 생산기업 선정, 명품브랜드대상, 소비자만족지수 1위에 선정되는 등 대내외적으로 소비자신뢰와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미건 안마의자는 미건돌침대 전국 전문점에서도 만나 볼수 있으며, 대표적으로 서울노원, 잠실, 강릉, 구미, 안양, 여수, 전주, 목포, 광주, 천안, 제주점 등에서 직접 체험 및 구매가 가능하다.
대리점 개설 및 구입문의는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