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치, 음식, 주차장, 홀 분위기 등 모든 요소를 모두 만족시키는 송파, 잠실 웨딩홀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서울웨딩타워가 `2018 봄맞이 업그레이드`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개편사항은 신부입장 시 아름다운 분위기를 연출하며 입장할 수 있도록 신부 전용 조명기구를 추가하고 쾌적한 환경을 위해 공조시설 확장 및 기기 설치를 통해 추가 공사를 진행한 것이다.
신부입장은 신부 본인에게도, 신랑에게도, 하객들에게도 결혼식 중 가장 떨리고 긴장되는 순간이다. 많은 하객의 축복과 찬사를 받으며 등장하는 신부는 이번 조명 업그레이드를 통해 더욱 로맨틱하고 특별한 입장을 진행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로비에 에어컨을 추가로 설치하고, 기존 공조시설에 확장을 진행했다. 이번 공사는 다가올 여름, 가을을 더욱 쾌적한 환경으로 만들기 위한 업그레이드 공사로, 고객을 위해 아낌없이 투자하는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서울웨딩타워는 고객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를 진행하는 웨딩홀로 잘 알려져 있다. 이번 개편사항 또한 인생에 단 한번인 웨딩을 서울웨딩타워 고객들이 가장 아름답게 치를 수 있도록 기획한 업그레이드다.
서울웨딩타워 관계자는 "서울웨딩타워는 오픈 후 계속해서 업그레이드를 진행해 오고 있다. 고객의 니즈에 따른 업그레이드이기도 하고, 고객 만족을 위한 개편이기도 하다"며 "공통점은 모두 고객을 위한 것이라는 점인 만큼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서울웨딩타워를 좋은 모습으로 기억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서울웨딩타워는 고객들을 위해 계속해서 업그레이드를 진행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2016년 11월 오픈한 서울웨딩타워는 송파, 잠실, 강남 지역 웨딩홀로, 지방 하객들 접근이 용이하며, 2,000여 대 주차 가능한 대규모 주차 공간을 구비해 하객들의 편의를 배려한 곳이다. 또한 3, 8호선 가락시장역과 가깝고 도보 3분 거리에 있어 대중교통으로도 접근성이 뛰어나다.
관련뉴스